엑소 (exo) 백현의 새 미니앨범'밤비'가 3월 월간 음반차트 1위를 휩쓸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116

    엑소 (exo) 백현 (bambi)의 새 미니앨범'밤비 (bambi)'가 3월 월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고 8일 한국 매체가 전했다 EXO成员 边伯贤엑소 (exo) 멤버 백현 (bambi)의 새 미니앨범'밤비 (bambi)'가 3월 월간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했다고 8일 현지 매체가 전했다.
    한편 3월 30일 발매된 백현의 세 번째 미니앨범'밤비'는 가온차트,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일간, 주간 차트에 이어 3월 월간차트까지 1위를 휩쓸며 카리스마 넘치는 백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인기 가수의 마케팅 파워를 보여주다.뿐만 아니라 백현은이 앨범으로 한터 차트 기준으로 역대 솔로가수 앨범 첫 주 판매 최고 기록을 세운것은 물론, 전 세계 6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예약판매 5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 80만 장 돌파라는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어 놀랍다는 반응이다.한편 백현의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밤비'를 비롯해'러브 scene''all i got''privacy''cry for love''어뮤즈먼트 파크'등 총 6 곡의 r&b 장르 러브송을 수록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