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spa의 새 앨범'걸스 (girls)'가 161만 장을 돌파했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427

    aespa는 새 앨범'걸스 (girls)'를 발매할 예정이다. aespa의 미니앨범 2 집'걸스 (girls)'는 오는 8일 발매될 예정이다. aespa
    aespa 미니 2 집'걸스 (girls)'가 선주문량 161만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다. aespa는 8일 새 앨범'걸스 (girls)'를 발표했다.

    aespa는 8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걸스 (girls)'가 1610517장 (7월 7일 기준)의 예약판매량으로 k 팝 걸그룹 중 최고 기록을 세우며 aespa의 위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고 미디어 측은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걸스'외에'life's too short'영어 및 한국어 버전,'illusion','lingo','icu'등 6 곡의 신곡과 기본 발표곡인'black mamba','forever'가 수록될 예정이다.드림스 컴 트루 (dreams come true) 등 9 곡의 정성이 담긴 앨범이다.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에 대해 aespa 멤버들은"두 번째 미니앨범'걸스 (girls)'가 선판매량 161만장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랍고 기쁘다.여러분들이 이번 앨범을 오랫동안 기다려주신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처음부터 좋은 기록이 나와서 마음이 무척 설렌다.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aespa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aespa의 두 번째 미니앨범'걸스 (girls)'는 오늘 오후 1시 (시각) 각종 음악 사이트에 음원이 공개되며, 타이틀곡'걸스 (girls)'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