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신의 귀환!이준기와 김지은이 sbs'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시간:1970-01-01편집:admin읽기:998

    핵심 제시:이준기 · 인터넷 소식/와 김지은 단짝을 공동으로 sbs 새 드라마'어게인 my life (어게인 마이라이 프) 」이다.sbs 새 드라마'어게인 마이 라이프' 李准基 金智恩
    쉰/이준기 김지은과 단짝을 공동으로 sbs 새 드라마'어게인 my life (어게인 마이라이 프) 」이다.
    sbs 새 드라마'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웹툰을 통해 호평을 받은 이해일의 장편소설을 원작으로, 악행을 응징하기 위해 살해를 당했던 젊은 검사가 정의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마이 리틀 베이비','우아한 집'의 한철수가 연출을 맡았다.이준기와 김지은의 소속사도 5일 나란히 출연을 확정했다.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믿고 보는 배우'로 활동 한 이준기, 극중 파란만장 한 일생의 열혈 검사 Jin Xiyu (김 희 우), 고교 성적이 꼴찌, 재수를 3년 후 대학 법학과에 입학 입대 후 격투기 선수로 한동안 살았사법시험에 합격 한 후에정치인 비리 수사에서 혹사를 당했으나 다시 부활했다.
    이번과 이준기를 당의 여배우은 현재 mbc'블랙 태양'존재 감을 발휘하고 있는 김지은 그녀는 역 재벌 가 천하 그룹 회장의 딸, 김희상도 소문 난 천재야 (김 희아),는 아무 것도 부족 한 것이 없 해 보이지만 성격이 대범 하여 Jin Xiyu에 대한 호기심과 호감을 맡다.
    한편,'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현재 2022년 4월 첫 방송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